입학안내

원서접수/제출

원서접수(온라인접수)

원서 접수 및 전형료 납부기간
- 전기 : 11월 초 / 후기 : 5월 초 (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함)
접수 방법
- 아래 인터넷원서접수 대행업체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만 가능
www.jinhakapply.com

1)입력사항

  • 한글성명/영문성명/한문성명
  • 국적/주민등록번호
  • 출신학교소재국/출신학교명/출신학과/졸업년월일
  • 출신대학 학위등록번호(졸업자일 경우)
  • 최종 출신대학 성적
  • 지원자 주소/자택전화번호/휴대폰번호
  • 지원자 직장명/직위/직장 전화번호(해당자 선택입력)
  • 지원자 이메일주소
  • 보호자 성명/관계/전화번호/주소(선택입력)

2)인터넷 원서접수 시 컬러사진 파일을 업로드 함.

  • 사진파일은 최근 3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으로 모자 등을 벗고 단색 배경으로 상반신을 정면으로 찍은
    반명함판 칼라 증명용(3x4cm) 사용
  • 사진파일은 반드시 JPG파일로 만들어야 하며, 해상도가 현저히 낮은 파일은 사용불가
  • 업로드한 사진은 본인확인 및 합격 후 학생증 발급, 학적부 등재용으로 사용

3)유의사항

  • 원서접수 후에는 입력사항을 변경하거나 접수를 취소할 수 없음.
  •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. (전형료는 환불 사유의 사실여부 확인 후 반환 기준에 따라 환불처리 됨)
  • 입학원서의 허위기재,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
   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하며, 법률적 책임을 질 수 있음
  • 지원자격에 미달인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불합격처리하며,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
  • ※ 한글, 영어 외의 언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을 공증해야 함.

    ※ 중국에서 학·석사학위를 취득한 자의 최종학력증명은 '中國高等敎育學歷査詢報告' 영문서류를 첨부 해야 함( www.chsi.com.cn )

원서작성 시 유의사항

  • 1) 지원서의 기 입착오 및 구비서류 미제출, 기일 내 미도착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며,
    일단 접수된 지원 서, 서류 및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  • 2) 부당한 방법으로 합격하였거나 입학지원서에 허위로 기재한 것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할 수 있음.